THE 스키강습 비발디 DIARIES

The 스키강습 비발디 Diaries

The 스키강습 비발디 Diaries

Blog Article



바인딩의 설정은 사용자의 체중, 키, 실력 수준 등을 고려하여 맞추어져야 합니다.

폭이 좁거나 시야가 제한되는 지역에서는 모든 스키어가 특별한 이유 없이 멈추지 않아야합니다. 넘어진 스키어는 가능한 빨리 그 지역을 떠나야합니다.

                   발가락이 절대 구부러지면 안되고 살짝 닿는 정도가 좋습니다.

숙박은 하지만 당일만 이용하시는 분들은 저희가 스키장에 가서 반납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손님들은 또 말을 안듣는다...가운데에 앉아있지마세요..직활강하지 마세요...광장 부에 모여계시지 마세요..

  - 처음에는 리프트에서 일어 나시는 타이밍에 신경쓰세요~ 너무 일찍 일어나도 너무 늦게 일어나도 위험합니다.

  - 이제 슬슬 미끄러져 내려 가는데 오른발 스키에 올라타면서 허리를 오른쪽으로 기울입니다.

하지만 렌탈샵에 사람이 너무 많고 복잡해서 옷 입고 장비 들고 지하주차장가서 주차할곳도 찾고 리프트권도 교환하고 다 해결하고 나니

아무리 금요일이라지만 평일이니 사람이 없겠지 라는 안일한 마음으로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번 시즌들어 제휴, 시즌권동반할인률 대폭 감소됨 ㅡㅡ 스키장도 망해가는건가

오스트리아의 마시아스 차르스키는 스키로 그린란드를 횡단한 모험가의 수기를 읽고 감명을 받아 장비 개선에 몰두했고, 마침내 발의 앞뒤가 고정된 바인딩을 개발했다.

사실 이 질문에 정답은 없습니다, 자신이 하고싶은 것을 먼저 선택하는것이 맞겠지요~ ㅎ

# 리프트권에는 대개 보험료가 포함되어 있지만, 이 경우 본인 과실이 크기때문에 제대로 보상도 못 받는다. 이런 사고는 한두 번 있는 일이 아니다.

동계 올림픽의 꽃이며, 메달이 많이 걸려있는 종목이지만 대한민국에서는 아직까지 선수층도 얇고 지원도 적어 동계올림픽에서 read here 가장 인기 없는 종목이다.

Report this page